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KETEP 세계에너지시장정보

닫기
닫기

국가

전세계 주요국 에너지산업 해외시장 정보제공

에너지뉴스

제목 글로벌) [국제유가] OPEC+ 회의 취소에 하락
국가 [글로벌]  [독일]  [말레이시아]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영국]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카자흐스탄]  [캐나다]  [태국]  [필리핀]  출처 이투뉴스
산업구분 [자원개발·순환]  등록일 2021.07.09
구분 시장

											
기사 원문 발췌
제목 :

														
발췌 내용 :

OPEC+ 회의가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랍에미리트간 의견 충돌로 취소되면서 회원국들이 원유를 증산할 가능성 때문에 유가가 하락했지만, 러시아가 이들의 갈등 중재에 나섰고 미국석유협회(API)가 미국의 원유 및 휘발유 재고가 감소했다고 발표해 유가 하락폭이 크지는 않았다는 소식이 이투뉴스에 게시되었습니다.



제목: [국제유가] OPEC+ 회의 취소에 하락


발췌내용: 반면 러시아가 사우디, UAE의 갈등 중재에 나선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가인하에 제동을 걸었다. 또 미국석유협회(API)가 이달 첫째주 미국 원유 및 휘발유 재고가 전주대비 각각 800만배럴, 270만배럴 감소했다고 발표한 점도 인하폭을 제한했다.




※ 본 정보는 게시일로부터 수정/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아래 출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게시일로부터 수정/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아래 출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