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KETEP 세계에너지시장정보

닫기
닫기

국가

전세계 주요국 에너지산업 해외시장 정보제공

에너지뉴스

제목 미국) GE HA가스터빈, 전세계 50개사 100만 운전시간 달성
국가 [미국]  출처 투데이에너지
산업구분 [자원개발·순환]  등록일 2021.08.02
구분 시장

											
기사 원문 발췌
제목 :

														
발췌 내용 :

가스 배출이 적으며 탁월한 연료 유연성으로 여러 재생에너지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H클래스 가스터빈이 26GW에 달하는 전력을 생산하고 100만 시간이 넘는 상업운전 시간을 달성했다는 소식이 투데이에너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제목 : GE HA가스터빈, 전세계 50개사 100만 운전시간 달성


발췌 내용: GE는 대형 가스터빈 등급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H클래스 가스터빈이 전세계 20개 국가에서 50곳이 넘는 고객사로부터 수주해 26GW에 달하는 전력을 생산하고 100만시간이 넘는 상업운전 시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HA 가스터빈은 지난 2014년 출시 후 기록적인 복합발전 효율을 자랑하며 2016년 첫 상업운전을 시작했다. 발전사업자는 배출가스를 줄이고 효율성은 높이며 탁월한 연료 유연성으로 여러 재생에너지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으며 석탄발전을 대체할 수 있다.




※ 본 정보는 게시일로부터 수정/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아래 출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게시일로부터 수정/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아래 출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