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KETEP 세계에너지시장정보

닫기
닫기

국가

전세계 주요국 에너지산업 해외시장 정보제공

에너지뉴스

제목 글로벌) [국제유가] 獨 가스수송관 승인 연기에 브렌트유 상승
국가 [글로벌]  [노르웨이]  [독일]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미국]  [미얀마]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스페인]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영국]  [우즈베키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카자흐스탄]  [캄보디아]  [캐나다]  [태국]  [프랑스]  [필리핀]  출처 이투뉴스
산업구분 [자원개발·순환]  등록일 2021.11.18
구분 시장

											
기사 원문 발췌
제목 :

														
발췌 내용 :

독일 가스 수송관 노드스트림2의 승인이 연기되고, 원유 수요 회복으로 원유 수급에 여유가 없을 것이라는 전문가의 전망에 따라 브렌트유는 0.38달러 상승한 82.43달러, 중질유는 0.12달러 하락한 80.76달러, 두바이유는 1.07달러 상승한 81.96달러로 거래되었다는 소식이 이투뉴스에 게시되었습니다.



제목: [국제유가] 獨 가스수송관 승인 연기에 브렌트유 상승


발췌 내용 : 이날 선물유가는 독일이 노드스트림2 승인을 연기하면서 인상요인으로 작용했다.




※ 본 정보는 게시일로부터 수정/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아래 출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게시일로부터 수정/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아래 출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