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KETEP 세계에너지시장정보

닫기
닫기

해외무역기술규제

제목 파키스탄, (스타터(시동용) 납축전지 TBT) PS:206-1, 2차 개정 - 스타터(시동용) 납축전지(Lead Acid Starter Batteries), 파트 1 - 일반 요건 및 시험 방법에 관한 파키스탄 표준 사양 (25 페이지, 영어) PS:206-2, 2차 개정 - 스타터 납축전지, 파트 2 - 전지 치수(Dimensions) 및 단자(Terminals)의 마킹에 관한 파키스탄 표준 사양 (38 페이지, 영어)
국가 [파키스탄]  출처 해외기술규제정보시스템
산업구분 [기타]  [기타 신재생]  등록일 2023.05.12

PS:206-1, 2차 개정 - 스타터(시동용) 납축전지(Lead Acid Starter Batteries), 파트 1 - 일반 요건 및 시험 방법에 관한 파키스탄 표준 사양 (25 페이지, 영어) PS:206-2, 2차 개정 - 스타터 납축전지, 파트 2 - 전지 치수(Dimensions) 및 단자(Terminals)의 마킹에 관한 파키스탄 표준 사양 (38 페이지, 영어)



· Symbol

G/TBT/N/PAK/61

· 산업분류

에너지 > 전지

· 규제명(국문)

PS:206-1, 2차 개정 - 스타터(시동용) 납축전지(Lead Acid Starter Batteries), 파트 1 - 일반 요건 및 시험 방법에 관한 파키스탄 표준 사양 (25 페이지, 영어) PS:206-2, 2차 개정 - 스타터 납축전지, 파트 2 - 전지 치수(Dimensions) 및 단자(Terminals)의 마킹에 관한 파키스탄 표준 사양 (38 페이지, 영어)

· 규제내용(국문)

PS:206-1 (2차 개정)은 내연 기관, 조명의 동력원 및 내연 기관 차량의 보조 기기용으로 주로 사용되는 정격 전압이 12V인 납축전지에 적용된다. 이러한 전지는 일반적으로 “스타터 전지(Starter Batteries)”라고 한다. PS:206-1 (2차 개정) - 본 표준의 목적은 스타터 전지의 몇 가지 군(群)에 대한 파키스탄 표준을 정의하는 것이다: 적용(appication)의 일반 유형에 따라; 유형 상품에 따라. 본 표준은 다음 사항을 명시한다: 일반 요건; 스타터 전지의 몇 가지 군(群)에 필요한 필수 기능 특징, 관련 시험 방법 및 결과; 적용의 일반 유형에 따라; 유형 제품에 따라. 본 표준은 철도 차량의 시동, 내연 기관과 같은 기타 목적용 전지에는 적용할 수 없다. PS:206-2 (2차 개정)은 승용차의 시동, 조명, 점화용 및 정격 전압이 12V인 경차용 납축전지에 적용된다. 본 표준에 따른 전지는 컨테이너 주변의 선반(ledges)이나 뚜껑과 맞물린 홀드다운 장치(hold down device )에 의해 차량에 고정될 수 있다. PS:206-2 (2차 개정) - 현재 표준의 목적은 다음 사항을 명시하는 것이다: 두 선호 계열인 LN 및 LBN의 시동용 전지의 주요 치수; 체결 시스템(fastening system)에 대한 양극과 음극 단자의 위치; 스타터 전지의 끝이 갈수록 점점 가늘어진 단자(tapered terminals)의 치수; 반 뚜껑(SL: Semi Lid)의 주 치수 및 디자인 상부 체결용 클램핑 영역(M) 본 표준은 지리적 유럽 지역, 동아시아와 북미 지역 전지의 크기를 다룬다.

· 제품명(원문)

PS:206-1, 2nd Revision (ICS No.29.220.20:43.040.10), PS:206-2, 2nd Revision (ICS No.29.220.20:43.040.10)

· 통보일

2015-01-19

· 강제시행일 





external_image


위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 유형: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