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KETEP 세계에너지시장정보

닫기
닫기

해외무역기술규제

제목 미국)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소비자 의류 건조기에 대한 에너지 절약 표준(16페이지, 영어)
국가 [미국]  출처 지능형 해외기술규제대응 정보시스템
산업구분 [에너지효율]  등록일 2024.03.14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소비자 의류 건조기에 대한 에너지 절약 표준



· 통보년도

2024

· 문서구분

통보문

· 제목(한글)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소비자 의류 건조기에 대한 에너지 절약 표준

· 해당품목(한글)

소비자 의류 건조기; 원심분리기 포함 원심 건조기(동위원소 분리용 건조기 제외); 액체 또는 가스용 기계 및 장치의 여과 또는 정화; 그 일부(인공 신장 제외)(HS 코드: 8421); 환경 보호(ICS 코드: 13.020); 에너지 효율. 일반적인 에너지 보존(ICS 코드: 27.015) 세탁용품(ICS 코드: 97.060)

· 주요내용(한글)

제안된 규칙 제정 공지 - 개정된 에너지 정책 및 보존법("EPCA")은 소비자 의류 건조기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제품과 특정 상업 및 산업 장비에 대한 에너지 보존 표준을 규정합니다. 제안된 규칙 제정 공지("NOPR")에서 미국 에너지부("DOE")는 연방 관보의 이번 호의 다른 곳에서 발표된 직접 최종 규칙에 명시된 것과 동일한 소비자 의류 건조기에 대한 수정된 에너지 보존 표준을 제안합니다. . DOE가 반대 의견을 접수하고 그러한 의견이 직접 최종 규칙 철회에 대한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할 수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DOE는 철회 규칙 통지를 게시하고 이 제안된 규칙을 진행할 것입니다.

· HS Code

8421




external_image

위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 유형: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