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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무역기술규제

제목 미국) 항공기 엔진의 비휘발성 입자 물질 제어: 배출 표준 및 테스트 절차
국가 [미국]  출처 지능형 해외기술규제대응 정보시스템
산업구분 [기타]  [에너지효율]  등록일 2024.11.29

항공기 엔진의 비휘발성 입자 물질 제어: 배출 표준 및 테스트 절차


· 통보년도

2024

· 문서구분

통보문

· 제목(한글)

항공기 엔진의 비휘발성 입자 물질 제어: 배출 표준 및 테스트 절차

· 해당품목(한글)

항공기 엔진의 비휘발성 입자 물질; 품질(ICS 코드: 03.120); 환경 보호(ICS 코드: 13.020); 대기 질(ICS 코드: 13.040); 일반적인 시험 조건 및 절차(ICS 코드: 19.020); 일반적인 항공기 및 우주선(ICS 코드: 49.020)

· 주요내용(한글)

최종 규칙; 발효일 확인 및 대중 의견에 대한 응답 - 이 조치는 2024년 4월 24일에 발표된 최종 규칙(G/TBT/N/USA/2116)의 발효일을 확인하고 해당 최종 규칙에 대해 접수된 의견에 응답합니다.FAA는 발효일로부터 90일 후의 준수 날짜를 정한 최종 규칙에 대한 수정안을 2024년 5월 7일에 발표했습니다(G/TBT/N/USA/2116/Corr.1).이 규칙은 항공기 엔진의 비휘발성 입자상 물질(nvPM) 배기 가스 배출을 측정하기 위한 표준을 채택합니다.이 규칙 제정을 통해 FAA는 환경 보호청(EPA)에서 채택한 nvPM 배출 표준을 시행하여 제조업체가 미국에서 새로운 nvPM 배출 표준에 따라 엔진을 인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청정공기법에 따른 FAA의 법적 의무를 이행했습니다.89 연방 등록(FR) 92787, 2024년 11월 25일; 제목 14 연방 규정집(CFR) 34편 https://www.govinfo.gov/content/pkg/FR-2024-11-25/html/2024-27390.htmhttps://www.govinfo.gov/content/pkg/FR-2024-11-25/pdf/2024-27390.pdfG/TBT/N/USA/2116 기호로 통지된 이 조치 및 이전 조치는 Docket Number FAA-2023-2434로 식별됩니다. Docket 폴더는 Regulations.gov에서 https://www.regulations.gov/docket/FAA-2023-2434/document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주요 문서 및 지원 문서와 수신된 의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Docket Number를 검색하여 Regulations.gov에서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 HS Code

8411911000, 8412901010, 8412901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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