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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무역기술규제

제목 미국) 소형 오프로드 엔진 규정: 제로 에미션으로의 전환
국가 [미국]  출처 지능형 해외기술규제대응 정보시스템
산업구분 [기타]  [에너지효율]  등록일 2025.02.04

소형 오프로드 엔진 규정: 제로 에미션으로의 전환


· 통보년도

2025

· 문서구분

통보문

· 제목(한글)

소형 오프로드 엔진 규정: 제로 에미션으로의 전환

· 해당품목(한글)

소형 오프로드 엔진

· 주요내용(한글)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CARB)의 2016년 및 2021년 소형 오프로드 엔진(SORE) 규정 개정에 대한 승인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이 방송의 목적은 영향을 받는 당사자에게 2024년 및 2025년 모델 소형 오프로드 엔진에 대한 소형 오프로드 엔진(SORE) 규정의 구현을 명확히 하는 제조업체 자문 서신(MAC)이 발행되었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이 규정은 25마력 이하의 새로운 스파크 점화 엔진을 생산, 유통 및 판매하는 제조업체, 판매자,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에 적용됩니다. CARB의 SORE 규정은 해당 엔진을 인증하고 라벨을 부착하도록 요구합니다. 배경: 2021년 12월 9일, CARB는 2024년 모델 및 이후 SORE에 대한 보다 엄격한 배기 및 증발 배출 표준과 요구 사항을 채택하도록 승인했습니다. CARB는 2022년 12월 20일에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CARB의 증발 배출 규정에 대한 2016년 개정안과 청정공기법 제209(e)조에 따른 SORE 규정에 대한 2021년 개정안을 시행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의 권한을 부여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2023년 6월 27일에 공청회를 열고 2023년 5월 23일부터 2023년 7월 28일까지 CARB의 요청을 고려하기 위한 대중 의견 수렴 기간을 제공했습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2025년 1월 6일에 CARB의 권한 요청을 부여하기로 한 결정 통지를 연방 등록부에 게시했습니다. 2025년 모델 연도가 이미 진행 중이었기 때문에 CARB는 2025년 모델 연도에서 2026년 모델 연도로 규정을 이행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MAC을 발행했습니다.소형 오프로드 엔진 규정 개정: 제로 에미션으로의 전환: https://ww2.arb.ca.gov/rulemaking/2021/sore2021 검토 청원은 2025년 3월 7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미국 EPA 결정 WTO 회원국 및 이해 관계자는 USA TBT 문의처에 검토 청원을 제출해야 합니다.미국 TBT 문의처에서 WTO 회원국 및 이해 관계자로부터 2025년 3월 7일 오후 4시(동부 표준시)까지 접수된 검토 청원은 의견 기간 내에 접수되면 EPA와 공유됩니다.

· HS Code

8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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