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주 청정 트럭 규정 2025년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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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보년도 |
2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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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서구분 |
통보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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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한글) |
오리건주 청정 트럭 규정 2025년 업데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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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품목(한글) |
대형 엔진; 환경 보호(ICS 코드: 13.020); 운송 배기가스 배출(ICS 코드: 13.040.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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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내용(한글) |
2025년 5월 15일, 오리건주 환경품질부(DEQ) 펠던 국장은 고급 청정 트럭 규정에 대한 집행 재량권을 기관에 사용하라고 지시하는 메모를 발표했습니다. 즉시 발효되어 DEQ는 2025년 및 2026년형 2b-8등급 차량에 대한 모든 모델 연도의 무배출 차량 판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제조업체에 집행을 추진하거나 벌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오리건주의 대형 저NOx 옴니버스 규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오리건주 환경품질위원회는 2021년에 중형 및 대형 트럭 제조업체가 오리건 시장에서 ZEV 트럭을 점점 더 많이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ACT 규정을 채택했습니다. 이 규정은 2025년 1월 1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제조업체는 해당 규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으며 일부는 딜러가 먼저 ZEV 트럭을 구매할 때까지 시장에서 기존 디젤 트럭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재고 보류의 이러한 관행은 오리건주의 신규 트럭 판매 시장에 상당한 혼란을 초래했습니다. 또한, 충전 인프라 기금 지원 중단 및 관세 부과 등 연방 차원에서 취한 조치는 ZEV 트럭의 광범위한 배치에 어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2021년 ACT 규정에 유연성을 추가하기 위한 규칙 제정의 일환으로 2024년 11월, EQC는 오리건에서 ACT 규정을 시행하는 데 따른 과제를 평가하고 가능한 해결책을 찾도록 기관 직원에게 지시했습니다. DEQ는 제안된 규칙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수렴한 후 시장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지금 당장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해당 기관은 지정된 ZEV 판매 비율을 충족하지 못하고 2025년과 2026년 모델 연도에 적자를 경험하는 중형 및 대형 차량 제조업체에 대해 강제 집행을 추진하거나 민사상 벌금을 부과하지 않기로 약속했습니다. 해당 제조업체가 공급을 제한하는 제한이나 조건을 부과하지 않고 오리건 유통업체와 딜러에게 내연 기관 차량을 계속 공급해야 합니다. DEQ의 강제 재량 지침의 의도는 ZEV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제조업체와 새로운 일반 트럭과 ZEV 트럭이 필요한 주 전역의 기업과 차량 소유주에게 일시적인 구제 조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오리건주의 환경 목표 달성을 향한 진전을 유지하면서도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내연 기관 트럭의 지속적인 공급이 보장됩니다.추가 정보 - 오리건주의 대형 엔진 및 차량 옴니버스 규정 자주 묻는 질문(FAQ) 이 규정 제정 및 자문 위원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Clean Truck Rules 2025의 규정 제정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이 규정 제정에 대한 향후 이메일 알림을 받으려면 GovDelivery에 가입하십시오.이 규정 제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수석 교통 정책 고문인 Gerik Kransky에게 문의하십시오.전화: +1 971-288-6056, Gerik.Kransky@deq.oregon.go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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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S Code |
87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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