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동향보고서
제목 | 미국) 기후 변화에 대한 항공의 기여를 줄이기 위한 대체 연료 | ||
---|---|---|---|
국가 | [미국] | 출처 | RFF |
산업구분 | [기타 신재생] | 등록일 | 2024.12.02 |
이 보고서는 수명 주기 배출량이 적은 대체 항공 연료를 통해 항공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을 조사하고 다양한 기술 옵션을 논의한 후, 미국과 다른 나라의 정책이 연료의 생산과 사용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한 보고서이다. 또한, 미국에서 항공 연료의 탄소 집약도를 줄이기 위한 정책 메커니즘을 설명하고, 저탄소 연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중요한 질문을 강조한 보고서이다. 원문 제목 및 목차
제목 :
Alternative Fuels for Reducing the Contribution of Aviation to Climate Change 원문목차 :
1. Introduction 1 2. Overview of Sustainable and Lower-Carbon Aviation Fuels 3 3. SAF Technologies and Fuel Distribution Capacity 4 4. Policies Affecting the Demand and Supply of SAFs 8 4.1. Carbon Offsetting and Reduction Scheme for International Aviation (CORSIA) 8 4.2. Emissions Trading Systems 11 4.3. SAF Mandates 12 4.4. US Renewable Fuel Standard 13f 5. SAF Policies Going Forward 14 5.1. Opportunities with Current Policies 14 5.2. A National Low-Carbon Aviation Fuel Standard 16 6. Concluding Remarks 18 7. References 20
※ 본 정보는 게시일로부터 수정/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아래 출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원문 링크 | https://media.rff.org/documents/WP_24-20.pdf |
- 다음글 ▲
- 글로벌) 2023 NEA 연례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