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KETEP 세계에너지시장정보

닫기
닫기

해외무역기술규제

제목 미국)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가정용 세탁기의 에너지 절약 표준 1
국가 [미국]  출처 지능형 해외기술규제대응 정보시스템
산업구분 [에너지효율]  등록일 2024.03.19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가정용 세탁기의 에너지 절약 표준


· 통보년도

2024

· 문서구분

통보문

· 제목(한글)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가정용 세탁기의 에너지 절약 표준

· 해당품목(한글)

건조 린넨 용량의 전자동 가정용 또는 세탁형 세탁기

· 주요내용(한글)

개정된 에너지 정책 및 보존법("EPCA")은 주거용 의류 세탁기("RCW")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제품과 특정 상업 및 산업 장비에 대한 에너지 보존 표준을 규정합니다. 이 직접 최종 규칙에서 미국 부처는 에너지부("DOE")는 RCW에 대해 개정된 에너지 보존 표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DOE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개정된 에너지 보존 표준이 상당한 에너지 보존을 가져올 것이며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경제적으로 정당하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규칙의 발효일은 2024년 7월 15일입니다. 부정적인 의견이 2024년 7월 3일까지 접수되면 DOE는 그러한 의견이 42 USC 6295(o)에 따라 직접 최종 규칙을 철회하기 위한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할 수 있다고 결정하는 경우, 이 규칙의 시기적절한 철회는 연방 관보에 게시됩니다. 그러한 부정적인 의견이 접수되지 않으면 2028년 3월 1일 이후에 이 직접 최종 규칙에서 RCW에 대해 확립된 개정된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직접 최종 규칙에 포함된 표준의 가능한 경쟁 영향에 관한 의견은 다음 부서로 보내야 합니다. 2024년 4월 15일 또는 그 이전에 주소 섹션에 나열된 법무부 연락처. 제목 10 연방 규정집(CFR) 파트 430 이 직접적인 최종 규칙 및 기타 조치는 G/TBT/N/USA/709/Rev.1 기호로 공지됩니다. 문서 번호 EERE-2017-BT-STD-0014로 식별됩니다. Docket 폴더는 Regulators.gov(https://www.regulations.gov/docket/EERE-2017-BT-STD-0014/document)에서 제공되며 기본 및 지원 문서와 접수된 의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s는 또한 Documentation Number를 검색하여 Regulators.gov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TO 회원국 및 이해관계자는 2024년 7월 3일 동부 표준시 오후 4시까지 미국 TBT 문의처에 의견을 제출하도록 요청받습니다. WTO 회원 및 이해관계자로부터 미국 TBT 문의처에 접수된 의견은 DOE와 공유되며 또한 제출됩니다. 의견 수렴 기간 내에 접수된 경우 Regulators.gov의 Docket에 제출하세요.

· HS Code

845011




external_image

위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 유형: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