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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무역기술규제

제목 미국) 2027~2032년식 승용차 및 소형 트럭에 대한 기업 평균 연비 표준 및 2030~2035년식 대형 픽업 트럭 및 밴에 대한 연료 효율 표준
국가 [미국]  출처 지능형 해외기술규제대응 정보시스템
산업구분 [에너지효율]  등록일 2024.06.26

2027~2032년식 승용차 및 소형 트럭에 대한 기업 평균 연비 표준 및 2030~2035년식 대형 픽업 트럭 및 밴에 대한 연료 효율 표준


· 통보년도

2024

· 문서구분

통보문

· 제목(한글)

2027~2032년식 승용차 및 소형 트럭에 대한 기업 평균 연비 표준 및 2030~2035년식 대형 픽업 트럭 및 밴에 대한 연료 효율 표준

· 해당품목(한글)

승용차, 소형 트럭, 대형 픽업 트럭 및 밴; 10인 이상 수송용 자동차(포함) 운전자, 디젤 엔진만 사용(HS 코드: 870210); 10인 이상 수송용 자동차(포함) 운전자, 불꽃 점화식 왕복 피스톤 엔진과 추진용 모터인 전기 모터(HS 코드: 870230); 주로 다음의 운송을 위해 설계된 자동차 및 기타 자동차

· 주요내용(한글)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는 교통부(DOT)를 대신하여 승용차 및 경트럭에 대해 연간 2%씩 증가하는 기업 평균 연비(CAFE) 표준을 확정하고 있습니다. 2027-31년식 경트럭의 경우 연도 0%, 2027-28년식 경트럭의 경우 연 2%, 2029-31년식 경트럭의 경우 연 2%입니다. NHTSA는 또한 연간 10%씩 증가하는 2030~32년식 모델과 연간 8%씩 증가하는 2033~35년식 대형 픽업 트럭 및 밴(HDPUV)에 대한 연비 기준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 규칙은 2024년 8월 23일에 발효됩니다.89 연방 관보(FR) 52540, Title 49 연방 규정 코드(CFR) 부품 523531533535536 및 537
https://www.govinfo.gov/content/pkg/FR-2024-06-24 /html/2024-12864.htmhttps://www.govinfo.gov/content/pkg/FR-2024-06-24/pdf/2024-12864.pdf이 최종 규칙 및 기타 조치는 G/TBT/N 기호로 공지됩니다. /USA/2037은 기록 번호 NHTSA-2023-0022로 식별됩니다. Docket 폴더는 https://www.regulations.gov/docket/NHTSA-2023-0022/document의 Regulators.gov에서 제공되며 기본 및 지원 문서와 접수된 의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s는 또한 Documentation Number를 검색하여 Regulators.gov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HS Code

870210, 870230, 8703, 8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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