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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무역기술규제

제목 미국) 2022년부터 2031년까지의 승용차 및 경트럭 모델 연도에 대한 더 안전하고 저렴한 연료 효율(SAFE) 차량 규칙 III
국가 [미국]  출처 지능형 해외기술규제대응 정보시스템
산업구분 [에너지효율]  등록일 2025.12.10

2022년부터 2031년까지의 승용차 및 경트럭 모델 연도에 대한 더 안전하고 저렴한 연료 효율(SAFE) 차량 규칙 III


· 통보년도

2025

· 문서구분

통보문

· 제목(한글)

2022년부터 2031년까지의 승용차 및 경트럭 모델 연도에 대한 더 안전하고 저렴한 연료 효율(SAFE) 차량 규칙 III

· 해당품목(한글)

경량 차량 연비; 품질(ICS 코드: 03.120); 일반 시험 조건 및 절차(ICS 코드: 19.020); 승용차, 캐러밴 및 경량 트레일러(ICS 코드: 43.100)

· 주요내용(한글)

제안된 규칙 제정 공지 -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교통부(DOT)를 대신하여 기업 평균 연비 (CAFE) 프로그램을 실질적으로 재조정하여 이 프로그램을 의회의 의도에 맞게 재조정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 재조정에는 2022-2026년 모델 연도(MY)와 2027-2031년 모델 연도(MY)에 대한 DOT의 경량 차량 연비 표준을 수정하는 제안이 포함됩니다.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이 규칙에서 제안된 연비 표준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 아닌 범주인 가솔린 및 디젤 연료로 구동되는 경량 차량을 기반으로 합니다 . 제안된 표준을 공식화할 때 NHTSA는 법률에 따라 배터리 구동 전기 자동차(EV)의 귀속 연비 성능이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차량의 전기 작동, 에어컨 및 오프사이클 기술을 고려한 2사이클 연비 테스트 절차에 대한 준수 크레딧 또는 조정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NHTSA는 또한 MY 2028부터 제조업체 간 신용 거래 시스템을 폐지하고 승용차와 비승용차 차량 분류 시스템을 개정하여 차량을 속성과 성능에 따라 적절하게 승용차와 비승용차 차량으로 할당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불법적인 고려 사항을 제거하고 제안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결합하면 제조업체가 연비 기준을 충족하는 역량을 크게 향상시키고 , 프로그램을 의회 의도에 더 잘 맞추고, 미국 소비자 가 원하지 않고 실제 연비 이점이 의심스러운 차량을 설계하고 기능을 추가하려는 제조업체의 인센티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NHTSA는 MY 2026까지 매년 0.5%의 비율로 새로 제안된 MY 2022 기준에서 증가하는 연비 기준을 설정하고 , 이어서 MY 2031까지 매년 0.25%의 비율로 설정하고 , MY 2027의 엄격성을 두 기준 세트 사이의 다리로 설정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 향후 몇 년 동안 엄격성이 완화되고 연비 기준을 규정하는 계수가 재평가되는 것은 , 실질적인 연비 이점을 확보하는 동시에 업계가 CAFE 프로그램의 대대적인 재조정에 적응할 수 있도록 최대한 실현 가능한 기준을 확립하기 위한 것입니다. NHTSA는 개정된 기준이 업계 전체 차량에 적용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31년 기준으로 모든 경량 차량의 평균 연비는 갤런당 약 34.5마일(mpg)입니다.

· HS Code

8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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